티스토리 뷰
L선생님에게 추천받고 빌려 읽다가 너무 좋아 냉큼 사버렸다.
그 선생님도 이 책을 3번이나 읽었다고 하던데 나도 이유를 알겠다.
마음에 쏙 드는 문장들이 많아서 마음에 새기느라
오히려 페이지가 잘 안 넘어간다.
아껴 읽게 된다.
'읽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한동일, '라틴어 수업' (0) | 2017.11.13 |
|---|---|
| 가즈오 이시구로, '남아 있는 나날' (0) | 2017.11.02 |
| 문병란, '식민지의 국어시간' (0) | 2017.10.10 |
| 무라카미 하루키, '기사단장 죽이기' 1,2 (0) | 2017.09.30 |
| 무라카미 하루키, '기사단장 죽이기' 1권 읽는 중 (0) | 2017.09.21 |
